BRAND EXPERIENCE
PROJECT TYPE
BRAND EXPREIENCE
CLIENT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
DATE
2018-02
TASK
PLANNING / PRODUCING / VIDEO PROMOTION
배경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은 대한민국이 국제사회에 평화와 화해의 메시지를 전한 의미 깊은순간이었습니다.
남북한 선수단의 공동 입장과 K-POP 공연 등을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한국의 문화와 평화 의지를 알렸으며, 스포츠를 통해 국제 평화의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인 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의 다양한 모습을 표현한 개·폐회식을 통해 대한민국의 이야기를 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실행 및 결과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은 단순한 스포츠 행사를 넘어 한반도의 화해와 글로벌 소통을 상징하는 감동적인 순간으로,
대한민국의 국제적 위상을 높이고 세계인의 마음을 하나로 모은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주1) 피엘오티 설립 이전의 사업으로 해당 프로젝트에는 현재 피엘오티의 주요 구성원이 핵심멤버로 참여했습니다.
주2) 사업준비를 위한 기획에서 실행에 이르기까지 개·폐회식 준비를 위한 전체 과정과 특히, 폐회식 제작을 총괄한 프로젝트 매니징 경험과 영상에서 퍼포먼스까지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