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EXPERIENCE

2024 일상비일상의틈 익시오(XiO) 서비스 체험존 공간 기획 및 운영








PROJECT TYPE

BRAND EXPERIENCE


CLIENT
에이치에스애드


DATE
2024-09


TASK
PRODUCING / ORGANIZING

 



배경

2024년 9월 20일부터 29일까지, LG유플러스는 강남 일상비일상의틈 4층에서 자사의 새로운 AI 통화 서비스 익시오(XiO)를 일반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체험존은 AI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고객들이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실행 및 결과

강남 일상비일상의틈 4층에 마련된 ‘익시오 서비스 체험존’의 전반적인 공간 기획 및 체험 운영을 진행하였습니다. 

방문객들이 서비스를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 동선 및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체험존 내 각종 현장 제작물의 디자인 및 설치를 수행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이 ‘익시오’의 혁신적인 AI 기술을 자연스럽게 경험하도록 하였으며, LG유플러스의 새로운 서비스와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