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EXPERIENCE
PROJECT TYPE
BRAND EXPERIENCE
CLIENT
KBSN / 국토교통부, LH
DATE
2024-09
TASK
PRODUCING / ORGANIZING / PR / AD / BROADCASTING
배경
2024년 9월 21일, 국토교통부와 LH가 주최한 용산 어린이정원 2024 가족클래식은 클래식 음악을 가족 단위로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로 기획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도심 속 자연 공간인 용산 어린이정원을 배경으로, 시민들이 음악을 통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실행 및 결과
행사의 전반적인 현장 프로그램을 기획·연출하며, KBS 교향악단과 테너 존 노(John Noh) 등 유명 아티스트의 공연을 효과적으로 구성하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클래식 음악뿐만 아니라 팝송, 영화 OST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폭넓은 관객층의 참여를 이끌어냈습니다.
이와 함께 국내외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과 언론 홍보를 종합적으로 진행해 행사의 인지도를 높였으며, KBS 1TV를 통해 특별 방송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이 공연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