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EXPERIENCE
PROJECT TYPE
BRAND EXPERIENCE
CLIENT
에이치에스애드
DATE
2024-01
TASK
PRODUCING / ORGANIZING
배경
삼성전자와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4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서울 강남 ’일상비일상의틈 by LG U+’에서 특별 팝업스토어를 기획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TRAVEL AROUND THE WORLD(세계 여행)’을 콘셉트로, 소비자들이 갤럭시 S24의 혁신적인 기능을 세계 여러 나라를 테마로 한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실행 및 결과
본 프로젝트에서 당사는 팝업스토어 전체 기획 및 현장 운영을 총괄하며, 공간 구성, 체험 동선, 콘텐츠 운영 전반을 설계하였습니다. 1층 멕시코존과 지하 1층 일본존 등 국가별 테마 공간을 기반으로, 갤럭시 S24의 AI 실시간 번역, 고성능 카메라 기능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관람객 참여 유도를 위한 미션형 콘텐츠를 운영하였습니다.
또한, 현장 제작물의 디자인 및 제작·설치를 진행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반영한 시각적 완성도를 구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