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RATEGY
PROJECT TYPE
BRAND EXPERIENCE
CLIENT
자이언트스텝 / 서울디자인재단
DATE
2023-09 / 2023-12
TASK
PLANNING / ORGANIZING / PR / AD
배경
2023 서울라이트 DDP는 디지털 기술과 예술을 결합한 대규모 미디어아트 행사로, 시민들이 도심 속에서 빛과 영상이 어우러진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디지털 네이처(Digital Nature)’라는 주제 아래, 가을과 겨울 시즌을 잇는 전시와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관람객 참여형 콘텐츠와 글로벌 아티스트 초청 등으로 프로그램이 확장되었습니다.
실행 및 결과
해외 미디어아트 작가 초청 기자간담회를 포함해, 언론보도 및 디지털 매체를 통한 온·오프라인 종합 홍보마케팅을 전개하며 행사의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현장에서는 행사장 전체 권역에 대한 관람객 안전관리와 운영을 체계적으로 수행하여 안정적인 관람 환경을 조성하였고,사진 촬영 및 영상 제작 아카이빙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행사의 시각적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키비주얼을 포함한 각종 홍보물 디자인과 제작을 총괄하였으며, 이를 통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행사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