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EXPERIENCE
PROJECT TYPE
BRAND EXPERIENCE
CLIENT
에이치에스애드
DATE
2023-12
TASK
PRODUCING / ORGANIZING
배경
LG유플러스는 디지털 통신 플랫폼 ‘너겟’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브랜드 모델 이정하 배우와 함께하는 팬사인회 이벤트를 기획하였습니다.
실행 및 결과
행사 기획 전반과 현장 운영을 총괄하며, 공간 구성, 동선 계획, 팬 사인회 프로그램 기획 등 전반적인 운영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현장 분위기와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물 디자인 및 설치를 포함한 브랜딩 연출을 디테일하게 구성하였습니다.
배우 이정하와의 만남을 기다려온 팬들의 높은 참여율 속에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며, 너겟 브랜드의 정체성을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브랜드와 팬 간의 긍정적인 접점을 마련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